() () () () 쿠팡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대부분 온라인 쇼핑을 이용한 구매가 늘어나면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횟수가 많아지는데요 이번에는 쿠팡의 고객센터를 연결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릴께요.

먼저 쿠팡에서는 판매자가 크게 2가지 종류로 나눠어지는데요, 

쿠팡-로고-사진

1. 쿠팡에서 직접 사입한 상품을 발송하는 쿠팡 로켓 배송

 - 로켓 배송의 상품의 반품이나 교환은 고객센터 1577-7011 로 전화하거나,

어플이나 홈페이지 에서는 마이쿠팡 → (화면 제일 아래쪽) 고객센터 → (오른쪽 아래) 상담하기 클릭 → 1대1 채팅 상담 → 주문한 상품 선택 후 상담원과 채팅 하면 됩니다.

쿠팡 고객센터는 전화나 채팅이나 24시간 상담원과의 상담이 가능하니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용해볼까요~

 

2. 일반 입점 판매자가 발송하는 판매자 발송 상품

- 일반 판매자가 발송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마이 쿠팡 → 주문 목록 →  판매자문의하기 로 들어가면 구매한 판매자의 정보가 나오고

게시글로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고, 업무 시간 내에는 직접 전화 연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위에서 안내한 쿠팡 고객센터에 접수하면 고객센터 직원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대신 판매자에게 연락해주기도 합니다.

일반 판매자에게 구매한 경우는 같은 상품을 여러 판매자가 판매하기 때문에 본인이 구매한 판매자에게 연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판매자에게 문의하면 시간만 더 오래 걸리고 해결도 되지 않으니까요.

꼭 주문 목록에서 상품을 선택해서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